오늘 준비한 아파트 온라인 집들이는 바로 '가을맞이 아파트 인테리어 '입니다. 더운 여름이 지나가는 요즘 ,인테리어 또한 변화를 주고 싶다면 이렇게 바꾸어 보세요. '한 끗' 차이로 완성되는 가을 인테리어 분위기와 감성은 물론 세련되고 고급스러움까지 챙긴 집으로 꼭 소개해 드리고 싶었습니다.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오픈갤러리 원화 한 점으로 가을의 서정적인 분위기와 앤틱한 고급스러움까지 모두 챙긴 이 집, 함께 보시죠.
입구부터 따스함으로
이 집은 화이트가 메인 컬러로 깨끗하고 넓어 보이는 기본 인테리어를 갖고 있습니다. 화이트는 넓고 깨끗한 이미지를 주지만 반대로 추운 분위기도 형성하는데요.특히나 문에 달린 작은 문고리도 실버 컬러로 마무리해 가을에는 다소 추워 보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이런 문제를 한 번에 보완한 따스한 그림 한 점, 입구와 복도를 연결 짓는 공간에 걸어 집 안 분위기의 중심을 맞춘 인테리어 포인트입니다.
컬러와 소재로 완성하는 따스함
집 안을 꾸밀 가구도 브라운과 짙은 다크 브라운 컬러로 변경해 포근한 느낌을 더했습니다. 여름엔 시원한 메탈 소재, 린넨 소재를 더했다면 다가올 가을과 겨울엔 우드 소재와 니트 소재를 더해 따스함을 챙겨 보세요. 가구의 소재와 컬러감으로 집안 내부의 온도까지 따스하게 감쌀 거예요.
가족의 온기가 가득할 거실
거실에는 가족들끼리 담소를 나누는 장소로 어느 공간보다 따스함이 필요합니다. 앞서 말했던 브라운 컬러를 소파 위에 더하고 주황빛의 작은 조명, 소파 위 추상화를 걸어 가을의 서정적인 분위기까지 챙긴 모습입니다. 가족 간의 따스한 대화가 오가기 딱 좋은 공간이죠?
위치 변경으로 단조로움 피하기
위치 변경의 재미도 쏠쏠한데요, 소파를 이곳저곳으로 옮기며 우리 집만의 분위기를 완성해 보세요.
대화를 많이 나눌 공간인 만큼 소파를 마주 보는 배치를 활용한다면 늘 같은 자리의 배치로 단조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던 공간이 아닌 색다른 분위기의 공간으로 재탄생 할 거예요.
가을과 닮은 그림 한 점
가을을 떠올리면 낙엽과 흩날리는 바람이 떠오릅니다. 집 공간 속 스미는 빛과 조화를 이루며 가을의 감성적 분위기를 더욱 극대화할 추상화 한 점을 걸어보세요.
공간 속 포인트는 물론이고 작은 변화로 자연스러운 미적 경험까지! 나의 공간을 작은 갤러리처럼 변화시켜 매일이 갤러리에 온 듯한 분위기를 경험하실 수 있어요.
오늘은 아파트 인테리어를 살펴보며 컬러, 소재, 추상화 한 점으로 변화하는 공간 속 계절감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따스함과 더불어 고급스러움까지 챙긴 이 공간은 여유롭고 차분한 분위기가 매력적입니다. 여름을 지나 가을의 분위기로 집 안을 변화시키고 싶으셨다면 위 인테리어를 활용해 보세요. 단순한 쉼의 공간이 아닌 취향을 담은 나만의 공간으로, 조그마한 포인트 변화를 통한 공간 속 커다란 분위기 변화를 느껴 보세요.